통영시 청소년, 꿈을 펼치다

-제26회 경상남도 청소년 한마음 축제 참여, 2팀 장려상 수상-

전원재기자 | 기사입력 2023/05/22 [22:37]
문화/교육
통영시 청소년, 꿈을 펼치다
-제26회 경상남도 청소년 한마음 축제 참여, 2팀 장려상 수상-
전원재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05/22 [22:3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제26회 청소년한마음축제 1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이해26회 경상남도 청소년 한마음축제가 지난 19() 하동세계차엑스포 행사장 내 특설무대에서 도내 청소년, 유관단체, 도민 등 3,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통영시에서는 3개팀이 참가했다.

▲ 제26회 청소년한마음축제 1

이 날 행사에서는 경남 도내 각 지역을 대표하는 청소년동아리 49개팀 320여명의 청소년들이 댄스뮤직 경연대회를 통해 자신의 끼를 발산했고, 30여 개의청소년체험활동 부스를 운영했다.

 

통영시에서는 충렬여자중학교아이리스’, 동원중학교더샵이 뮤직경연대회에, 통영시청소년문화의집 하고재비동아리가 체험부스에 참가했다.

 

경연 결과 뮤직부문에서 충렬여자중학교 아이리스가 장려상을 수상했으며, 체험부스 부문에서는 통영시청소년문화의 집 하고재비가 장려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임진주(충렬여중 2학년) 대표학생은 참가 동아리들이 많아 긴장했지만 즐기면서 공연을 하였고, 수상까지 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아침마다 모여 열심히 연습한 보람을 느꼈고, 내년에도 또 참가를 하고싶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통영시에서는 다양한 청소년 행사 개최, 청소년동아리 활동 지원 등 청소년들의 활동 진흥을 위하여 항상 힘쓰고 있으며, 내년에 개최 될 청소년한마음축제에도 관내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 할 수 있도록 지원 할 계획이다.전원재기자

이 기사 좋아요
ⓒ 통영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