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요트협회·베트남 다낭시요트협회 업무협약(M.O.U) 체결

김대용기자 | 기사입력 2024/06/13 [23:35]
건강/스포츠
통영시요트협회·베트남 다낭시요트협회 업무협약(M.O.U) 체결
김대용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6/13 [23:3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통영시요트협회(회장 김기병)가 지난 12일 통영시 해양스포츠센터에서 베트남 다낭시요트협회(회장 TongHuuDung)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통영시요트협회·베트남 다낭시요트협회 업무협약(M.O.U) 체결

 

▲ - 통영시요트협회·베트남 다낭시요트협회 업무협약(M.O.U) 체결

통영시요트협회와 베트남 다낭시요트협회는 요트 및 관광산업 상생발전에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하고 서로 양 협회간의 요트 전지훈련 및 대회참가 등 요트종목 상호 교류를 시작으로 향후 관광 상품 홍보, 관광객 상호교류 등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공동협력 하기로 협의했다.

▲ 통영시요트협회·베트남 다낭시요트협회 업무협약(M.O.U) 체결후에 단체사진

아울러 612일부터 베트남 요트국가대표 감독, 코치 및 선수 8명이 한달동안 통영시 도남항에서 통영시요트협회 선수들과 함께 전지훈련을 하고 있다.

 

이번에 방문한 베트남 요트국가대표감독(감독 심이섭)2008년부터 2014년까지 통영시요트협회 감독으로써 유소년 요트팀 발전에 큰 이바지를 했으며, 이후 대한민국 요트국가대표 감독을 거쳐 현재 베트남 요트국가대표 감독을 맡고 있다.

 

심이섭 감독은 이번 전지훈련을 통해 양 도시간의 요트 강화훈련 및 기술교류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기대한다고말했다.

 

김기병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속적인 교류와 요트발전에 힘쓸 것이며, 향후 통영시와 베트남 다낭시가 다방면에 교류와 협력으로 이어지는 시발점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김대용기자

이 기사 좋아요
ⓒ 통영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