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시장 천영기)에서는 청년(18세~45세)을 대상으로 통영청년주간행사 통영청년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 통영시, 통캉스 통영청년캠프 참여자 모집(포스터)
|
통영청년캠프는 8. 31.(토) 40명, 9. 1.(일) 40명 각각 오후 1시부터 오후 9시까지 평림동거북선캠프(통영시 평인일주로 478번지)에서 해양레저활동(SUP, 씨카약 등), 액티비티 보트체험,요리대회(조별 요리왕 선발대회), 풍등띄우기, 투나잇페스타등의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며참가비는무료이다.
신청기간은 8. 14.(수) ~ 8. 23.(금)까지이며, 링크 (https://forms.gle/wJXQAFvp812WpPoA9) 또는 붙임 카드뉴스 QR코드를 통해 사전 신청 가능하며 통영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통영시 관계자는“통영의 해양문화 체험 활동을 통해 건강한 청년문화 조성을 통한청년세대의 공감대를형성하여 청년친화도시 통영 조성에 한걸음 더 나아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청년의 날은 「청년기본법」제7조에 따라 청년발전 및 청년지원을 도모하고 청년 문제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대통령령으로 청년의 날을 지정하고 청년의 날부터 1주간을 청년 주간으로 하며, 매년 9월 세 번째 토요일로 정해져 있다.윤윤지기자
이 기사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