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녹색어머니 연합회 한산대첩 퍼레이드 참가팀

“꿈과 희망을 선물” 성금 100만원 기탁

김대용기자 | 기사입력 2024/09/12 [02:07]
사회/경제
통영시 녹색어머니 연합회 한산대첩 퍼레이드 참가팀
“꿈과 희망을 선물” 성금 100만원 기탁
김대용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9/12 [02:0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통영시 녹색어머니 연합회 한산대첩 퍼레이드 참가팀(회장 문혜정)에서 지난 10일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생활이 어려운 아동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통영시(시장 천영기)에 기탁했다.

▲ 통영시 녹색어머니 연합회 한산대첩 퍼레이드 참가팀 “꿈과 희망을 선물” 성금 100만원 기탁 1

문혜정 녹색어머니 연합회장은 통영을 대표하는 한산대첩 축제에서 회원들과 함께 참여한 승전축하 퍼레이드 행사에서 좋은 결과를 거두었다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아동들이 희망차고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통영시 녹색어머니 연합회 한산대첩 퍼레이드 참가팀 “꿈과 희망을 선물” 성금 100만원 기탁 2

천영기 통영시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축제에 참가한 것만으로도 의미가 뜻깊은데 받은 상금을 지역사회에 다시 환원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이 아름답다기탁된 성금은 관내 생활이 어려운 아동들이 어려움을 딛고 나아갈 수 있도록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통영시 녹색어머니 연합회는 관내 11개교, 회원수 총 216명으로 아침교통지도 봉사 릴레이 캠페인, 학부모 대상 교통안전 소양 교육,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해서 지역내 유관기관과 협력해 보행환경을 개선하는 그린로드 대장정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적극적인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김대용기자

 

 

 

이 기사 좋아요
ⓒ 통영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