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평동, 청소년은 우리가 지킨다!

- 2026년 1월 봉평동청소년지도위원회 월례회 개최-

강홍규기자 | 기사입력 2026/01/29 [00:26]
자치/행정
봉평동, 청소년은 우리가 지킨다!
- 2026년 1월 봉평동청소년지도위원회 월례회 개최-
강홍규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6/01/29 [00: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봉평동 청소년은 우리가 지킨다     ©

 

[통영트리뷴=강홍규기자] 봉평동행정복지센터(동장 조수용)는 지난 26일 봉평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조수용 봉평동장과 위원장 박철규 외 회원 10명이 모여 2026년 봉평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6년 활동 방향 논의 주민생활과 밀접한 복지 및 시정 주요 홍보사항 전달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및 보호 역할 애로 사항 청취 등 청소년 보호와 건전한 지역 사회 조성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봉평동청소년지도위원은 21조 지도반을 구성해 청소년들의 일탈행위가 일어나기 쉬운 관내 청소년 유해업소, 우범지역 등을 중심으로 순찰하고, 업주들에게 주류 및 담배 판매 금지 협조를 당부하는 등 위기 청소년의 선도 및 지도 활동을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박철규 위원장은 봉평동 청소년은 우리가 지킨다앞으로 활발한 청소년지도위원 활동을 통해 시민들의 청소년 보호인식을 신장하고, 지역사회 내 청소년 비행 예방 및 학교폭력 등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며 건전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수용 봉평동장은 공공의 노력만으로는 해결하지 못하는 청소년 지도와 선도 활동에 큰 역할을 맡아 주실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민관이 협력해 청소년이 살기 좋은 봉평동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통영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