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트리뷴=강홍규기자] 명정동체육회(회장 전병훈)는 지난달 29일 명정동주민자치센터에서 체육회 임원 및 이사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명정동체육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전병훈 체육회장의 인사를 시작으로, 명정동장 인사말씀, 회원 변동사항 보고, 2025년도 세입세출 결산 및 감사보고, 2025년도 사업결과 보고, 2026년 예산(안) 심의 및 사업계획 심의, 기타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전병훈 체육회장은 “2025년 한 해 동안 명정동체육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 체육회원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2026년에도 지역 체육 활성화와 공동체 화합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로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기홍 명정동장은 “명정동 체육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 덕분에 명정동체육회가활성화가 될 수 있었으며, 명정동체육회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도록 옆에서 열심히 도움을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2026년 명정동체육회는 4명의 회원이 탈회하고 4명의 신규회원이 가입해 총 51명의 회원으로 구성됐으며, 각종 행사에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등 명정동의 문화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