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무전동 설 명절 귀성객 맞이 준비 완료 1 ©
|
[통영트리뷴=강홍규기자] 무전동주민센터(동장 서성록)에서는 지난 4일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귀성객과 시민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설 맞이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환경정비는 동 직원, 자생단체회원 등 30여명이 참여해 올바른 생활폐기물 배출방법 홍보 캠페인 실시 후, 불법 투기 쓰레기 및 방치된 생활쓰레기가 많은 미나리길과 안개길을 중심으로 진행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인근 도로 및 배수로를 꼼꼼히 살피며 담배꽁초를 비롯한 각종 생활폐기물을 수거하며 쾌적한 명절 분위기 조성에 힘썼다.
서성록 무전동장은 “설 명절을 맞아 귀성객과 시민들 모두가 기분 좋게 머물 수 있도록 구슬땀을 흘려가며 환경정비에 힘써주신 자생단체 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정비 활동을 통해 다시 찾고 싶은 무전동을 만들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