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평동, 함께 만드는 우리 동네 복지 이야기

- 봉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6년 첫 정기회의 개최

강홍규기자 | 기사입력 2026/03/03 [22:21]
자치/행정
봉평동, 함께 만드는 우리 동네 복지 이야기
- 봉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6년 첫 정기회의 개최
강홍규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6/03/03 [22: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봉평동, 함께 만드는 우리 동네 복지 이야기     ©

[통영트리뷴=강홍규기자] 봉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조수용, 민간위원장 임병철)는 지난 25일 봉평동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026년 첫 정기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신규 위원 위촉장 수여를 시작으로 2026년 주민 복지 욕구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한 마을 의제 선정 및 마을건강복지계획 수립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또한 봉평동만의 지역 특화 사업 심의와 향후 활동 계획을 수립하며 지역 복지 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임병철 민간위원장은 올해도 위원님들과 긴밀히 소통하며 소외된 이웃이 없는 따뜻한 봉평동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활동 포부를 전했다.

 

조수용 봉평동장은 지역 복지 현안에 늘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는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민관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하여 주민들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통영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