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명정동 제2회 서피랑 축제 앞두고 ‘꽃길 준비에 박차를 가하다’ 1 ©
|
[통영트리뷴=강홍규기자] 명정동주민센터(동장 임기홍)는 지난 2일, 3일 양일간 서피랑공원 일원에서 ‘제2회 서피랑 축제’ 준비를 위한 꽃씨 파종 및 꽃잔디 철쭉 보식 작업을 실시했다.
이번 작업은 오는 6월 7일 개최 예정인 축제를 대비해 공원을 찾는 관광객과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경관을 제공하고 쾌적한 휴식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명정동통우회, 새마을공동체, 자원봉사회 등 자생단체 회원들이 참여해 서피랑공원 일대를 중심으로 샤스타데이지 꽃씨를 파종하고, 기존 꽃잔디 및 철쭉의 생육 상태를 점검하며 보식 작업을 진행하는 등 환경 정비 활동으로 보다 쾌적한 녹지공간 조성에 힘썼다.
임기홍 명정동장은 “다가오는 제2회 서피랑 축제를 맞아 공원을 아름답게 가꾸기 위해 꽃씨 파종 및 보식 작업을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리로 주민과 관광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