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정동, 주민 손길로 가꾼 서피랑

제2회 서피랑축제 앞두고 쾌적한 공원환경 조성 박차
서피랑공원 일대 제초작업 및 철쭉 보식

김대용기자 | 기사입력 2026/05/20 [22:39]
자치/행정
명정동, 주민 손길로 가꾼 서피랑
제2회 서피랑축제 앞두고 쾌적한 공원환경 조성 박차
서피랑공원 일대 제초작업 및 철쭉 보식
김대용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6/05/20 [22:3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명정동, 주민 손길로 가꾼 서피랑 1     ©

[통영트리뷴=김대용기자] 명정동주민센터(동장 임기홍)서피랑공원 일대에서 명정동통우회, 새마을공동체, 바르게살기위원회, 지역자율방재단원 등 자생단체 회원 및 공무원 20명이 참여해 2026년 민간참여 도시녹화운동을 지난 16전개했다.

 

이날 참여자들은 오는 67일 개최되는 제2회 서피랑축제 행사장인 서피랑공원을 보다 쾌적하고 아름다운 공간으로 조성하고자 잡초가 무성하게 자란 구간을 중심으로 제초작업과 공원 경관 개선을 위해 철쭉 보식작업도 함께 진행했다. 특히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자생단체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지역 환경 개선에 힘을 보태며 높은 시민의식을 보여줬다.

 

임기홍 명정동장은 주말 시간을 내 지역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주민들과 자생단체 회원들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민관이 함께하는 지속적인 도시녹화운동을 통해 쾌적하고 아름다운 명정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통영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